티스토리 뷰
겨울 과일하면 딸기가 떠오릅니다. 겨울 지나 봄을 맞이하는 요즘도 여전히 딸기는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카페 브랜드에서 딸기 신메뉴가 2월, 3월 연이어 출시되고 있습니다. 카페 브랜드의 딸기 신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1.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스타벅스 신메뉴 소개전에 이 메뉴를 꼭 소개하고 싶습니다. 미국에 있을 때 칼로리도 낮고 상큼해서 즐겨먹던 메뉴인데 한국 스타벅스에서는 판매를 안 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란데 사이즈를 마셨는데 얼음으로 너무 꽉꽉 채워줘서 음료양은 아쉬웠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105칼로리인 리프레셔 메뉴입니다. 지금봤더니 칼로리가 낮진 않네요.
2. 봄 딸기 라떼 - 그란데 사이즈 기준 6,900원
상큼한 봄 딸기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메뉴입니다. 생딸기가 들어가서 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사이즈는 그란데만 주문 가능합니다.
3.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 톨 사이즈 기준 5,900원
브라운 슈가의 달콤한 맛과 블론드 샷의 믹스로 극대화된 음료라고 합니다. 시나몬, 브라운 슈가, 오트의 조화가 좋은 음료라고 합니다. 일반 설탕과 브라운 슈가는 아무래도 맛이 차이가 있다 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메뉴 같습니다.
4. 라일락 블라썸 티 - 톨 사이즈 기준 6,300원
라일락의 보랏빛이 나는 캐모마일&민트 블렌딩 티 베리에이션 음료입니다. 아카시아 꿀 같은 달콤함과 허브향의 조화가 라일락 꽃을 떠오르게 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알로에 젤리가 들어 있는데 섞어서 드시면 굉장히 향긋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공차 신메뉴
공차에서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가지가 나왔습니다. 아마 이전에는 공차에서 딸기 메뉴는 없었던 것 같은데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1.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에 쫀득한 쥬얼리와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나는 치즈폼, 건조한 딸기가 토핑으로 올라가는 메뉴입니다. 식감에 굉장히 신경 쓴 메뉴인 것 같습니다.
2.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는 향긋한 얼그레이티가 블렌딩된 스무디에 딸기로 상큼함을 더한 과일 믹스 티스무디입니다. 얼그레이가 향이 강하기 때문에 향으로 주는 풍미가 풍성하고 거기에 딸기가 섞여 달콤한 맛을 더한 메뉴입니다. 얼그레이향을 싫어하는 분은 힘들 것 같은 메뉴입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딸기 듬뿍 밀크티
특이하게 자스민 그린티와 얼그레이티를 블렌딩 한 밀크티입니다. 거기에 국내산 딸기가 잔뜩 들어가서 달콤한 맛을 더한 메뉴입니다. 슬라이스 한 딸기와 두 가지 티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봄 딸기를 활용한 스타벅스, 공차 두 카페 브랜드의 신메뉴를 알아봤습니다. 제철 과일로 만든 음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고 상큼하게 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