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베가스를 여행하고 싶어서도 있겠지만 그랜드캐년을 여행하기 위해 라스베가스에 호텔을 숙소로 잡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호텔 추천과 더불어 랜덤이긴 하지만 호텔 체크인 시 VIP 라운지로 체크인할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라스베가스
사진: Unsplash 의 Ameer Basheer

[추천 가성비 호텔]

홀스슈 호텔(구 밸리스 호텔)
3성급 호텔
별점 4.1

홀스슈 호텔(구 밸리스 호텔)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위치와 가격입니다.

 

 

 

위치

라스베가스는 메인 스트립을 중심으로 볼거리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M&M, 코카콜라 스토어,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 더코스모폴리탄 호텔 등 명소와 유명한 호텔이 위치해 있는 거리입니다. 홀스슈 호텔도 메인 스트립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려 벨라지오 호텔 길 건너편이라 방 배정을 잘 받으시면 숙소에서 분수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

저는 22년도 9월 중순에 가서 비수기는 아니었고 좀 비싼 시즌이었습니다. 3박을 했는데 세금과 리조트피 포함 $786으로 하루에 약 $262에 예약을 했습니다. 다른 호텔과 비교해 볼 때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예약할 때 좋은 정보]

라스베가스 매니아 통해서 예약하기

라스베가스 매니아라는 여행 가이드 서비스가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쇼, 캐년투어, 호텔 예약 등 라스베가스 여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호텔을 예약하면 디파짓을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 첫 가격에는 디파짓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 나오는 경우가 많음을 예약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라스베가스 매니아를 통해서 예약하게 되면 미국 계좌로 송금($20 수수료 발생)하거나 카드결제(5% 수수료 발생)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매니아 통해서 체크인하기

체크인 줄
미국도 코로나 때 인원을 감축했다가 회복되지 않은 여파가 있다

위의 사진처럼 여행객은 늘어나고 호텔 직원은 줄어든 상황이라 체크인할 때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하지만 라스베가스 매니아에서 픽업과 체크인을 도와주시기 위해 오신 직원분께서 VIP 라운지를 통해 체크인을 진행해 주신 덕분에 빠르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VIP 라운지
높은 등급의 회원이 사용가능한 곳

높은 등급의 회원만 사용이 가능한 곳이었고요, 정확한 명칭이 생각이 안 나서 임의로 VIP 라운지라고 표현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굉장히 편하게 체크인을 했고 이곳에서 일하는 직원이 알아서 뷰가 좋은 방으로 배정을 해줬습니다. 매번 VIP 라운지를 통해서 체크인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누리실 수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라스베가스 매니아를 이용하시면(미리 얘기하시면/저는 미리 얘기 못했지만) 공항에서 픽업해서 호텔까지 이동, 체크인 서비스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홀스슈 호텔(구 밸리스 호텔)의 뷰]

뷰
홀스슈 호텔(구 밸리스 호텔) 뷰

체크인 직원의 말대로 정말 훌륭한 뷰의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야경도 매우 멋있었습니다. 숙소에서 창문을 열어두고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뷰였습니다.

룸
ROOM

방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에 있는 대부분의 호텔이 방이 넓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건식이었고 샴푸, 바디로션, 페이셜솝, 바디솝의 어메니티가 있었습니다. 퀄리티는 별로라 개인 물품을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미국의 전압은 110v이니 돼지코를 꼭 챙기셔야 한국에서 챙긴 전자제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이슨은 220v제품을 돼지코를 이용해 110v로 이용이 불가능함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외에 수영장과 같은 이용 가능한 시설이 많은데요 꼭 이용 시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영장에 꼭 가고 싶어서 라스베가스에서 수영복도 구매했는데 이용시간을 확인 못해서 이용을 못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가신다는 것은 큰 마음먹고 가시는 여행일 텐데요 좋은 정보 얻으셔서 좋은 혜택 누리시며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